소소한 리뷰(Review)

고마츠 나나에 대한 정직한 정리(지드래곤, 스다마사키, 영화)

자연송어 2021. 1. 17. 20:02

 

프로필

이름 : 고마츠 나나 

출생 : 1996 년 2 월 16 일

출생지 : 도쿄

높이 : 168cm

혈액형 : O

인스타그램 : konichan7

 

24세에 고마츠나나는 이미 20 편 이상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빛나는 경력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모델로 시작하여 20개가 넘는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맹활약하고 있고

샤넬쇼 의 맨 앞줄에 앉을 수있는 존재감과 다재다능함을 겸비한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스타중 하나입니다.

넷플릭스를 찾아보다가 "나는 내일, 너의 어제와 만난다" 를 보고 고마츠나나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서 정리하게 됬네요


 

첫 시작, 12살에 모델 스카우트를?!

어릴때부터 유전자가 남다른 그녀 (인형이 움직인다?)

1996년 도쿄 외곽에서 태어난 고마츠 나나는 하라주쿠에서 어머니와 쇼핑을하다가 모델링 스카우트를 받았을 때 겨우 12살이었다고 해요!

십대 잡지 모델로 시작 했지만 그 당시 고마츠나나에게 모델은 우선순위가 아니였다고 합니다.

어릴적 사진만 봐도 비쥬얼이 대단한데요. 당연하게 혼혈인줄 알았지만 토종 일본 도쿄 출신이라고 합니다.

 


영화 데뷔를 하다

그러다가 고마츠나나가 17살이되었을 때 인생의 전환점이 왔습니다.

고마츠는 배우가 되고자 하는 열망이 없다고 말했지만 모델링 에이전트는 경험을 위해 오디션을 제안했습니다.

고마츠는 영화 초반에 갑자기 사라지는 신비한 여고생 카나코역으로 캐스팅되었죠.

고마츠는 영화 전반에 걸쳐 플래시백을 중심으로 산발적으로 등장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2014년 영화 ' 가와 키 '(일본어로 '갈증')는 영문 제목 '가나코의 세계 '로 해외에 시판되었는데,

이 영화는 토론토를 비롯한 다양한 국제 영화제에서 라운드를 이룬 메인 포스터의 중심에 코마츠를 꼽았습니다 .

일본에 고마츠 나나는 빠르게 스타가되었고

2015 년에 일본 아카데미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1.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2016

 

고마츠 나나의 매력에 빠지게 된 영화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설정상 남주인공이 너무 부러웠고 고마츠나나가 너무 이쁘고 설레서 집중해서 봤는데

볼수록 스토리라인에 몰입해서 보게된 영화입니다. 물론 영화 제목부터 제대로 어그로가 끌려서 대충 어떤 내용인지 알 수도 있지만

생각없이 보다가 아 이런거구나~ 하는 순간이 오더라구요. 일본 감성의 어바웃타임, + 이터널선샤인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마츠나나도 너무 이쁘게 나오지만 상대 주인공인 후쿠시 소우타가 점점 꾸미면서 세련되지는(?) 모습을 보는 것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현재 왓챠피디아 평점 평균 ★3.9점으로 대중적으로 재미는 보증 되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왓챠피디아에서 확인해보면 만점을 준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스무살 감성, 설레임, 비쥬얼, 스토리, 연출 모두 훌륭해서 로맨스 영화로서 해줄 수 있는 것을 모두 보여줬다고 생각이 듭니다.


 

지드래곤과 열애설의 주인공

지드래곤의 해킹당한 인스타그램

고마츠 나나가 독보적인 비쥬얼로도 유명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지드래곤 해킹당한 인스타그램에서 고마츠나나와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어 열애설의 주인공으로도 한동안 유명했었죠

 

현재는 스다마사키와 열애중

스다마사키와 고마츠나나, 영화 물에 빠진 나이트 스틸컷

두 사람은 19년 가을부터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해요! 고마츠 나나의 꾸밈없는 성격에 스다 마사키 쪽이 대시를 해서 커플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 두 영화 '디스트럭션 베이비'와 '물에 빠진 파이프'에 주연으로 함께 등장했습니다. 영화 촬영을 하며 커플로 자연스레 발전되었다고 해요. 같이 모델하는 브랜드가 많아서 커플화보도 엄청 많네요.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커플인 것 같습니다.

 


이외에 컨텐츠에 관심이 있을실 경우 추천드리는 포스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민시에 대한 정직한 리뷰(프로필, 어린시절, 스위트홈)

요즘 가장 핫한 배우 고민시의 프로필 및 내력, 인스타그램, 열애, 남자 친구 등의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코민시의 프로필 이름 : 고민시 생년월일 : 1995 년 2 월 15 일 데뷔작 : WEB 드라마 [72 초 드

natural-trout.tistory.com

 

 

아이즈원 해체일에 대해서 (연장 가능성?, 데뷔일)

한일 동시 방송의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48"에서 태어난 신인 아이돌 아이즈원(IZ * ONE). 시청자에 의한 국민 투표로 뽑힌 상위 12 명이 소속 된 한일 걸 그룹입니다! 결성과 동시에 이미 일본이나

natural-trout.tistory.com

 

넷플릭스 브리저튼 (Bridgerton)에 대한 정직한 리뷰(시즌2 가능성?)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브리저튼 (Bridgerton) 크리스마스에 첫 선을 보인 이 드라마는 줄리아퀸(Julia Quinn)의 성공적인 9개의 리젠시 로맨스 소설 시리즈 중 첫번 째 베스트셀러 소설을 각색해서 만

natural-trout.tistory.com

 

지금 당장 볼 수있는 최고의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 숨겨진 보석 5가지 추천

 오늘 밤 Netflix에서 무엇을 시청하면 좋을까요? 2020년 최고의 Netflix TV 프로그램에 대한 가이드만 보시면됩니다.  넷플릭스는 모두를위한 것이지만,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시리즈물이 최고인 것

natural-trou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