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리뷰(Review)/영화 및 드라마

넷플릭스 브리저튼 (Bridgerton)에 대한 정직한 리뷰(시즌2 가능성?)

자연송어 2021. 1. 14. 20:35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브리저튼 (Bridgerton)

Netflix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브리저튼

크리스마스에 첫 선을 보인 이 드라마는 줄리아퀸(Julia Quinn)의 성공적인 9개의 리젠시 로맨스 소설 시리즈 중 첫번 째 베스트셀러 소설을 각색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브리저튼(Bridgerton) "은 화끈한 줄거리, 신나는 가십, 감각적 인 패션으로 가득합니다. 이 작품은 1810년대 영국의 부자들 사이의 사랑에 관한 내용입니다. 가족의 여덟 형제 자매, 네 명의 남학생과 네 명의 여학생이 삶의 사랑을 추구하는 과정을 따릅니다.

넷플릭스 시청 순위 3위라고 해서 냉큼 보게됬는데 흡입력이 좋아서 단숨에 8화까지 정주행 마쳤습니다..! 지금까지 6300만명 이상이 시청했다고 해요! 브리저튼은 크리스마스 데뷔 이후 6,300 만 가구에 도달 하여 Netflix에서 가장 많이 시청 한 시리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첫장면 부터 압도당하는 화려한 드레스들

역시 모두가 공감하듯이 처음에는 예고편부터 화려한 의상이 우리의 눈을 즉시 사로 잡았습니다. 넷플릭스에 이미 많은 시대극이 존재하지만 굉장히 디테일하고 화려한 부분에서는 탑이 아닐까 싶어요.

이야기는 간단합니다. 리젠시 시대 런던의 무도회 시즌이고 자격을 갖춘 모든 여성이 남편을 찾아 배회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여 주인공 다프네 브리저튼(피비 디네버)은 그저 오래된 구혼자와 결혼하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었죠. 그녀는 친한 친구같은 사람과 결혼하여 부모의 결혼 생활에서 신뢰를 받고 싶어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결혼하거나 상속인과 가계를 이어가는 데 관심이 없는 멋지고 경쾌한 신사인 헤이스팅스 공작 사이먼 (레지 장 페이지)을 만나게 되죠. 브리저튼은 이 두 사람이 시리즈의 중심이 되어 스토리를 꾸려갑니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2% 왓챠피디아 평점 3.5점..!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도 90퍼센트에 달하고 있으며 왓챠피디아 평점은 3.5점으로 준수한 점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 특히 왓챠피디아 점수 신봉자라서 점수가 3.5점 이상이면 재생목록에 필수로 추가해 놓는 편인데 왓챠의 점수는 아직 저를 실망시킨적이 없습니다. 브리저튼도 마찬가지죠

브리저튼은 지금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 제공합니다 : 화려한 파티, 정교한 의상, 가십, 로맨스 그리고 멋진 시대극이 있죠. 8시간동안 편하게 감상하기에 충분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리저튼은 실화기반인가요?

아니요. 실제로 브리저튼과 페더링턴 가족 역사는 줄리아퀸의 브리저튼 시리즈 로맨스 소설의 첫 번째 항목이 출판 된 200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물론 그렇다고 시리즈가 실제로 뿌리를 내리고 있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브리저튼과 같은 지위가 높은 가족은 확실히 존재했으며, 신비한 레이디 휘슬스톤이 아닌 경우에도 정기적으로 언론에 익명으로 게시 된 스캔들과 함께 숨막히는 사회적 관습 아래에서 운영되어야 했습니다.

지금은 만날수 없는 블랙팬서의 채드윅 보스만이 생각나는건 나뿐..? (와칸다 포에버!)

브리저튼 가족의 세계관은 진짜인가요?

맞습니다! 시리즈에 비춰져있는 1813년 경 런던의 "톤"은 진짜라고 해요.

예를 들어, 이른바 "결혼 시장"이 열린 연례 사교 시즌의 아이디어는 실제적인 것입니다. 17 세기부터 브리저튼과 같은 고위 가정은 시골집에서 도시로 이사했습니다. 결혼 가능한 연령의 자녀를 수많은 저녁 식사, 가든 파티, 무도회 및 자선 행사에 데려 오는데 약 6 개월을 보냅니다. 이러한 고도의 독점 이벤트의 목적은 보다 낭만적인 연결을 장려하기 위해서 라고 해요.

브리저튼 시즌 2 가능성은?

넷플릭스의 두 번째 시즌 촬영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Production Weekly 는 "브리저튼02"라는 제목의 프로젝트 촬영이 2021년 3 월 영국 억스브릿지에서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후속 시즌이 진행 중임을 시사합니다.

넷플릭스 대변인은 최근 RadioTimes.com 에 후속 시즌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뉴스 매체는 2020 년 2 월 Production Weekly 에서 두 번째 시리즈의 프로덕션 목록이 발견되었으며 지난 여름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Uxbridge에 위치하며 2021 년 5 월까지 운영됩니다. 안타깝게도 코로나로 인해 작업에 차질이 있었다고 합니다. What 's On Netflix 는 촬영이 이제 2021 년 3 월로 연기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외에 넷플릭스 컨텐츠에 관심이 있을실 경우 추천드리는 포스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넷플릭스 뤼팽에 대한 정직한 리뷰(시즌2 가능성?)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뤼팽(Lupin) 2021년 1월 8일에 출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뤼팽입니다! 처음 봤을 때 뭔가 어색함을 느끼고 문득 생각나는 음성을 보니 오리지널 언어가 프랑스어. 네

natural-trout.tistory.com

 

지금 당장 볼 수있는 최고의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 숨겨진 보석 5가지 추천

 오늘 밤 Netflix에서 무엇을 시청하면 좋을까요? 2020년 최고의 Netflix TV 프로그램에 대한 가이드만 보시면됩니다.  넷플릭스는 모두를위한 것이지만,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시리즈물이 최고인 것

natural-trout.tistory.com

 

넷플릭스 애니 추천 |별점 ★3.5 이상 BEST 애니 5 강력 추천

최근 넷플릭스에서 가볍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많이 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영상이 25분 미만이라서 금방 정주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인 것 같은데요. 빠른 전개도 매력적인데 시즌이

natural-trout.tistory.com

 

 

고민시에 대한 정직한 리뷰(프로필, 어린시절, 스위트홈)

요즘 가장 핫한 배우 고민시의 프로필 및 내력, 인스타그램, 열애, 남자 친구 등의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코민시의 프로필 이름 : 고민시 생년월일 : 1995 년 2 월 15 일 데뷔작 : WEB 드라마 [72 초 드

natural-trout.tistory.com